TODAY'S REPORT | ||
![]() |
뉴시니어 세대의 3대 키워드 | |
최근 대거 정년을 맞은 한국의 전후 베이비붐 세대가 고령화 시대의 새로운 소비계층 '뉴시니어(New Senior)'로 부상하고 있다. 이들 50대 베이비 붐 세대는 여유 있는 자산을 기반으로 적극적인 소비 활동을 한다는 점에서 종전 시니어 세대와는 구별된다. 주요 소비자층으로 부상한 신세대 고령인구인 뉴시니어의 특성을 파악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해야 한다. |
자료제공 : SERI.org
'햇살 담는 보자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눈부시도록 아름다운 청춘 (0) | 2011.04.07 |
---|---|
봄 인사 (0) | 2011.03.29 |
밑줄긋기 (0) | 2011.03.24 |
[스크랩] 마음의 향기와 인품의 향기 (0) | 2011.03.18 |
마음의 필수 5대 영양소 (0) | 2011.03.16 |